▲한샘 용인 어정점에서 가구쇼핑축제를 실시한다.(사진제공=한샘인테리어)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한샘 인테리어 용인 어정점은 연휴 이후 시작된 전국 최고의 가구인테리어 대전, 한샘 세일 페스타 기간동안, 인근 입주 아파트인 태전동 e편한세상과 아이파크 그리고 힐스테이트, 용인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기흥역 롯데캐슬 레이시티 등 용인과 수지, 기흥지역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및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가구 전문몰 리뉴얼 이벤트를 통해 인근 입주 고객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던 한샘 인테리어 용인 어정점 관계자는 한샘의 가구쇼핑 축제 '코리아 세일 페스트' 이벤트인 침대 6종과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시, 협탁 증정 이벤트, 유로 502 매트리스 구매시 기능성 뱀부 매트리스 커버 증정 이벤트, 구매금액별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침대, 매트리스, 장류 구매시 소파2종 또는 거실장 2종 중 택1 이벤트, 소파 150만 원 이상 구매시 소파테이블 증정 이벤트, 붙박이장 150만 원 이상 구매 시 수납장 증정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또한 한샘 전국 이벤트를 진행함과 동시에 수지, 죽전, 성남 등 용인 인근지역 입주 고객들을 위한 추가 증정과 입주 그리고 혼수, 이사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300평형 규모로 리뉴얼 된 한샘 인테리어 용인 어정점은 한샘의 대표가구인 침실가구와 리빙, 다이닝 가구, 등 다양한 가구 전문몰로 계절에 맞는 새로운 가구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