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바디나인
[서울= 세계TV] 유창희 기자=건강한 다이어트 열풍이 부는 가운데 다이어트 식단의 대명사 닭가슴살의 인기도 상승세를 타고있다. 다이어트 식단의 대표 음식으로 대변되고 있는 닭가슴살은 대표적인 저지방 · 저칼로리 · 고단백질 식품인 데다가 섬유질이 가늘고 연해 소화 흡수를 더욱 원활하게 해준다. 또 비타민B6를 비롯한 비타민B1, B2, 필수아미노산 등 영양성분이 풍부해 체력관리에도 탁월한 것으로 알려지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바디나인의 건강하고 신선한 닭가슴살이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 바디나인의 대표 제품 ‘내가 몸짱이 될 닭’은 100% 국내산 한계를 사용하여 보다 안전하고 오래 먹어도 질리지 않는 부드러운 식감과 촉촉함이 특징이며, HACCP 인증과 무방부제 처리로 맛있는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인기 제품인 ‘내가 몸짱이 될 닭’ 외에도 가벼우면서도 든든한 포만감을 주는 ‘삼시삼닭 스테이크’ 최근 업계최초 까르보나라 맛과 토마토소스 맛으로 주목 받은 ‘닭가슴살 어디까지 먹어봤니’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바디나인은 다양한 맛의 제품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갈릭흑임자 콕 닭가슴살 소세지와 매콤아몬드 닭가슴살 소세지, 인도커리맛 닭가슴살, 허브맛 닭가슴살, 백숙맛 닭가슴살 등이 오는 1월중에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