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홈쇼핑 12월 23일 4차 방송, ‘NR07S' 합리적 가격 선보여(사진제공=GS홈쇼핑)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GS 홈쇼핑 1,2,3차 방송에서 연속 매회 매진을 기록중인 가습기 국내 판매 1위 완벽세척이 가능한 미로 가습기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23일 토요일 오후 2시 50분 ‘GS 홈쇼핑’을 통해 50분간 2018년형 신모델 ‘NR07S’ 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미로가습기 관계자는 “2018년형 신모델 NR07S를 처음 선보이는 첫 런칭 방송에서 매진을 하였고, 이후 2차, 3차 방송에서도 구매를 못한 고객들의 앙코르 요청이 쇄도했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GS 홈쇼핑 4차 방송 실시를 설명했다.
세상에서 제일 깨끗한 가습기로 유명한 미로 가습기는 모든 부품을 완벽 세척하여 세균 걱정 없는 청결한 가습을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연일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업계 최대 시간당 500cc의 가습량을 자랑하고 영유아 식기로 사용되는 BPA Free (환경 호르몬이 없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아기가 있는 가정에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MIRO-NR07S' 제품은 단순함과 간결함을 추구하는 미니멀리즘을 선호하는 소비자 층을 고려하여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었다. 집안 어느 곳에서나 어울릴 수 있는 일상과 가장 가까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세련된 디자인의 수동 조절기로 가습량을 간편하게 조절 할 수 있으며 네오디움 자석으로 편리하게 분리, 조립이 가능하다. 세척 또한 설거지 하듯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이번 신모델은 기존 모델 대비 더욱 증가된 가습량과 5L의 수조통, 최저 소음, 보다 쉬운 조립과 분리, 소비전력의 감소 등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또한, 전자파 걱정 없는 전자기장 환경인증 증 소재와 활용 편리성 면에서도 차별화된 경쟁력을 선보이고 있다.
미로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이 성큼 다가온 가운데 겨울 가전의 꽃으로 손꼽히는 가습기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며 미로의 최신형 모델을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서만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