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비프리투어) [서울=세계TV] 김동현 기자 = 다가오는 겨울방학 시즌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태국은 동남아 여행지 인기순위 상위권 관광지로 태국여행을 자유여행코스로 다녀오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동남아 자유여행 전문 예약플랫폼 비프리투어에 따르면 방콕 및 파타야, 치앙마이 등 태국 자유여행코스에 필수인 각종 관광명소 입장권, 액티비티 이용권 등을 프로모션 된 가격으로 미리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한 곳에서의 모든 여행 일정을 짤 수 있어 실용적이라고 밝혔다.
비프리투어에서는 태국여행 중 방콕 자유여행일정을 위해 현지투어의 필수 여행준비물인 방콕 수완나폼 공항에서 수령가능한 태국 유심칩 구매를 시작으로 시암니라밋쇼, 방콕 디너크루즈, 아시아티크 관람차, 칼립소쇼, 방콕 사파리월드, 에라완박물관 및 무앙보란 등 관광지 입장권들을 미리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
이 중 3막으로 이루어져 있는 초대형 공연인 씨암니라밋쇼는 태국의 역사를 그대로 재현하며 태국의 각종 동물들과 250여 명의 배우들이 펼치는 화려한 볼꺼리가 특장점으로, 비프리투어에서는 할인 가격으로 예매 가능하다.
방콕의 대표적인 트랜스젠더 쇼로써 1988년부터 시작되어 가장 인기 있는 현지 공연으로 알려진 칼립소쇼는 방콕의 3대 쇼로 손꼽히며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아시아티크에서 관람하는 쇼다. 비프리투에서는 이 역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방콕과 함께 파타야의 각종 관광컨텐츠들도 할인받아 예매가 가능한데, 그 중 파타야 산호섬 스노쿨링 호핑투어는 파타야의 아름다운 섬들을 가장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일일투어 자유여행일정으로써 깨끗한 자연경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해양스포츠 액티비티로 파타야 자유여행 필수코스라 할 수 있다.
비프리투어는 이 외에도 파타야 수상시장 플로팅 마켓, 카툰네트워크 테마파크, 알카자쇼, 파타야 카오키여우 오픈주 동물원, 파타야 농눅빌리지, 티파니쇼, 라마야나 워터파크 등 파타야에서만 즐길 수 있는 각종 여행코스를 할인해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비프리투어 관계자는 "방콕과 파타야는 태국 중에서도 핫한 자유여행지로 손꼽히는 만큼 그 어느 지역보다 다양한 여행컨텐츠와 저렴한 프로모션으로 준비한 상태다"며 "비프리투어는 방콕, 파타야 여행지를 시작으로 치앙마이, 푸켓, 코사무이 등 태국 자유여행 시 원하는 곳들을 추가로 선별해 편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태국 자유여행 할인예약 플랫폼 역할을 지속적으로 수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프리투어는 이 외에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발리,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코타키나발루 등 다양한 동남아 국가들의 주요 여행 관광지 입장권, 액티비티 권들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