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indows10 탑재 LG그램’(사진제공=SB미디어)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LG전자가 원도우10 정품 탑재 LG 그램 이벤트 ‘Windows X LG그램’ 기획전을 11월30일까지 오픈마켓 11번가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번 ‘Windows X LG그램’ 기획전에서는 가벼운 그램을 더 가볍게 만날 수 있도록 7% 보너스 쿠폰 (주의사항 확인필요)과‘오피스 밸류팩’이 함께 지원된다.‘오피스 벨류팩’은 대학생이나 젊은 직장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문서작성과 사진편집을 위하여 365종의 산돌구름 폰트와 한컴오피스NEO, 이지포토3 VP 의 3가지 프로그램을 묶어 놓은 패키지이다.
Windows10과의 기획전이 진행되고 있는‘LG 그램 모델은 LG전자가 개발한 신소재 탄소 나노 튜브로 생산되는 60Wh의 대용량 베터리를 탑재하여 한번 충전으로 최대 22시간 이상 사용 할 수 있는 노트북이다. 업그레이드가 편리한 DDR4 메모리 듀얼스롯 구조와 대용량 SSD 저장장치가 탑재되었으며, 본인 용도에 맞는 CPU 성능에 따라 선택 구입할수 있다. 특히 광시야각 IPS패널로 다양한 각도의 편차 없는 디스플레이 활용이 가능하다.
7% 보너스 쿠폰과 오피스밸류팩이 제공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LG그램의 CPU버전에 따라 그램 전용 파우치와 키스킨, 마우스 등도 추가 증정하고 있으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오픈마켓 11번가 ‘Windows X LG그램 놀라운 혜택'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