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개 이상의 매트리스 체험가능한 ‘매트앤마트’ 수입 매트리스 멀티샾(사진제공=매트앤마트)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미국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 멀티샾 ‘매트앤마트’는 2017년 연말행사로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이클립스, 비아, 크라운 쥬얼 등 미국 TOP 10 브랜드 전국최저가 보장제를 실시한다. 명동, 목동, 부산에 직영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매트앤마트에서는 50개 이상의 다양한 매트리스가 전시되어 있어 한 번의 방문으로 자신에게 적합한 매트리스 브랜드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에 실시하는 최저가 보장제는 타사의 정품 수입매트리스가 매트앤마트의 판매가격 보다 저렴할 경우, 발생하는 차액을 보상해주는 제도이다. 최저가 보장제의 혜택을 받기위해서는 타사의 직인이 찍힌 공식 견적서를 지참해야 한다.
매트앤마트 관계자는 “매트앤마트는 미국에서 바로 컨테이너 단위로 수입을 하여 전국 직영점에서 판매하기 때문에 유통거품 없이 최저가 수준으로 수입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다”라며 “침실문화가 발달한 미국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거품 없는 가격에 전 국민이 누릴 수 있도록 하고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매트앤마트는 수입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이 가장 우려하는 A/S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자체 공장을 운영해 매트리스 심재부 20년 품질 한정보증을 제공한다. 매트앤마트 매장에서 매트리스 구매시, 사용중 발생하는 심재부(스프링)의 하자에 대하여 20년간 A/S를 받을 수 있어 오랜기간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수입 매트리스 멀티샾 매트앤마트만의 차별점이다.
현재 명동, 목동, 부산에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는 매트앤마트는 방문고객이 급증하여 내년 상반기 강남점과 경기 광주점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매트앤마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매트앤마트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