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킨 듀얼래쉬 속눈썹영양제(사진제공=판타스킨)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예로부터 눈은 마음의 창이라 하였고, 아름다움은 눈부터 시작된다는 말이 있다. 아름다운 눈은 미인의 자격조건 중 하나로 많은 여성들이 아름다운 눈을 갖기 위해 풍성하고 예쁜 눈썹을 희망한다. 최근에는 속눈썹 연장과 속눈썹 영양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날씨가 건조해지고 바람이 거세지는 요즘과 같은 시기에는 속눈썹의 힘이 빠져 속눈썹 숱이 적어지거나 가늘어지기도 한다. 이런 부분에 속상함을 느낀 많은 여성들은 제대로 된 속눈썹영양제를 찾고자 검색하고 있다.
국내 속눈썹영양제 중 최근 알려진 제품은 판타스킨 듀얼래쉬이다. 출시와 동시에 2차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SNS를 타고 알려지고 있다. 듀얼래쉬가 알려진 이유는 바로 여성의 속마음을 제대로 간파했기 때문이다.
“비싸도 좋은 원료만 사용한다”는 판타스킨 관계자의 말처럼 듀얼래쉬는 호박추출물을 비롯하여 8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 특허받은 모근강화 및 모발 개선성분 hp-dcc complex 등을 사용하여 속눈썹을 튼튼하고 강하게 만들어준다.
여기에 듀얼타입의 마이크로 파이버 솔을 이용하여 단일한 솔로 관리하던 이전의 속눈썹 영양제와 달리 속눈썹을 한올한올 관리해주는 스마트한 속눈썹영양제이다.
특히 듀얼래쉬는 속눈썹영양제로서는 드물게 미백기능성 인증을 취득하여 속눈썹을 관리하면서 잦은 눈화장으로 검어진 아이라인 부분을 다시 환하게 만들어주는 등 세심함이 돋보인다.
듀얼래쉬는 무엇보다 제품 자체의 아름다움을 인정받아 한국 여성들에게 알려지며, 싱가폴과 말레이시아, 홍콩 등으로 점차 그 수요를 넓혀가고 있다.
차가워진 기온, 건조한 날씨 때문에 소중한 속눈썹을 잃어가고 있다면 속눈썹영양제 판타스킨 듀얼래쉬를 고민해봐도 좋을듯하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