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휘트니스 ‘리버스 PT&필라테스’, 1:1맞춤형 퍼스널트레이닝 제공 (사진제공=리버스 PT&필라테스)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과거 헬스클럽의 PT(퍼스널트레이닝) 프로그램은 주로 직업상 전문적으로 몸을 만들어야 하거나, 신체적 이상이 발생해 재활운동을 필요로 하는 선수들이 찾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최근 들어서는 일반적인 직장인, 학생들도 자신의 몸매관리 및 건강관리를 위해 개인 PT를 찾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울산 남구 삼산동 소재의 ‘리버스 PT&필라테스(대표 황두현)’는 여타 헬스장처럼 개인운동 하는 회원 없이 오직 퍼스널 트레이닝만을 전문으로 해, 주변의 시선 걱정 없는 집중도 높은 1:1 맞춤형 PT 진행을 이끌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업체는 현재 겨울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본 이벤트 기간에 등록 시 20회 등록 이상 10회당 1회 더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어, 보다 가성비 높은 트레이닝을 받아 볼 수 있다고 전해왔다.
해당 휘트니스는 첫 상담 시 일반적으로 헬스장에서 진행하는 체성분 검사뿐 아니라, 체형 균형, 자세, 움직임 습관까지 세세하게 검사 후 회원 개인에게 꼭 맞는 맞춤 운동 코칭과 식단조절 관리를 구성하고 있다. 이는 일률적으로 진행하는 여타 트레이닝 구성보다 훨씬 더 큰 시너지를 자아내며 회원의 신체 밸런스 및 컨디션까지 고려한 안전한 운동을 가능하게 하고 있다.
‘리버스 PT&필라테스’의 황두현 대표는 다년간의 트레이너 경력을 갖추며 생활스포츠 지도자(보디빌딩) 자격은 물론 크로스핏 레벨1자격, 운동처방사, FMS레벨1, IPF파워리프팅 자격까지 갖춘 전문가다.
아울러 해당 ‘리버스 PT&필라테스’에서는 퍼스널트레이닝뿐 아니라 체형교정과 재활에 탁월한 필라테스를 전문적으로 수강할 수도 있다. 운동 목적에 따라 소도구 필라테스, 기구 필라테스 등 다양한 필라테스 프로그램이 준비돼있고, 필라테스는 체형 관리에는 물론 심신안정,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은 필라테스는 산전, 산후관리 등 임산부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필라테스 수업의 경우 전문 여성 원장이 직접 지도하기 때문에 보다 편안하면서도 체계적인 진행이 가능하다. 더불어 해당 업체에서는 필라테스와 PT를 동시에 수강 받을 수도 있어 보다 빠른 기간 내에 운동으로 내 몸에 변화를 주고자 하는 회원들에게 적합하다.
한편 울산 삼산동 ‘리버스 PT&필라테스’측은 “PT 프로그램과 필라테스를 통해 단순히 외형의 아름다움 뿐 아니라 근력향상을 통한 건강, 내면의 스트레스 해소까지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해당 피트니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이나 상담 예약 문의는 울산 남구 삼산동 소재 ‘리버스 PT&필라테스’로 전화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