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RN 올나잇 밀크씨슬 9플러스. (사진제공=GRN)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잦은 연말 술자리를 앞두고 GRN 올나잇 밀크씨슬 9플러스 4개월분에 대한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연말이 다가오면 크고 작은 술자리가 잦아진다. 한 해를 보내는 아쉬움을 한 잔에 털어 보내는 연말 회식 문화 때문이다. 하지만 이러한 음주 문화는 간 건강에 큰 부담을 준다.
간은 체내에 해로운 물질이 들어왔을 때 해독을 해주는 역할을 하는데 잦은 음주로 인해 술의 독성이 자주 체내에 들어오면 독소가 몸에 쌓이고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피로를 느끼게 된다. 따라서 잦은 술자리가 시작되기 전부터 간 건강을 지키는 관리가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GRN에서는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원료로 그 기능성을 인정 받은 밀크씨슬을 사용해 만든 올나잇 밀크씨슬 9 필러스를 총 4개월분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밀크씨슬 추출물이 하루 권장량이 모두 함유돼 있으며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비타민B군, 셀레늄, 엽산 등 총 9가지의 영양소가 들어있어 면역력과 간 기능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이어 “본격적인 연말 시즌과 잦은 음주가 시작되기 전부터 미리 간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한다”면서 “현재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GRN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제품들을 각각 다른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