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학 정보가 한 자리에, ㈜더유학 영국 네덜란드 유학박람회 개최. (사진제공=더유학)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2017년 11월에 접어들면서 본격적인 2018학년도 네덜란드 대학교 지원이 시작됐다. 이에 발맞추어 유학전문법인 더유학은 11월 18일(토), 19일(일) 각각 코엑스와 벡스코에서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영국 네덜란드 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
네덜란드는 최근 들어 수요 높은 유학 국가로 합리적인 학비와 수준 높은 교육을 갖췄다. 또한, 네덜란드는 비영어권 국가 중에서 가장 영어를 잘하는 나라로써 영국유학, 미국유학, 호주유학의 대안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네덜란드 대학은 연구중심 대학과 실무중심 대학으로 구분해 학생들의 목적에 맞는 교육을 제공하며, 졸업 후 1년간 취업을 위한 비자가 발급되어 유학과 취업을 동시에 고려하는 학생들에게는 최적화되어 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네델란드 대학교 진학과정을 수속하는 더유학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파운데이션 과정 뿐만 아니라, 파트너 대학인 라드바우드 연구중심 대학교, 스텐든 실무중심 대학교, 한 실무중심 대학교, 니엔로드 비즈니스 스쿨의 입학정보를 제공하며 학생 개개인의 학업 능력과 유학 목적, 예산에 맞는 최적의 대학과 과정을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 영국네덜란드 유학박람회에서는 네덜란드 유학정보와 더불어 영국유학, 영국조기유학, 영국어학연수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으며, 박람회특가, 장학혜택,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박람회에 대한 상세한 안내는 ‘더유학’ 홈페이지와 ‘영국네덜란드 유학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로 사전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