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브닝 대두브랜드 모자종류를 활용한 스타일링 팁(사진제공=모이브닝 대두)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요즘 디자인부터 소재까지 다양한 볼캡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올해는 힙합스타일이 다시 한 번 트렌드의 화두로 떠오르면서 벙거지모자와 함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 특히, 스트릿패션으로 트레이닝 룩에 야구모자와 버킷햇을 착용하고 다니는 패피들이 많이 볼 수 있었는데, 스타들이 착용한 트레이닝 룩이 연이어 방영되면서 과거 운동을 위해 입는 옷이라는 인식이 변화하였고, 특히 캡모자, 볼캡모자를 믹스매칭해 패셔너블하고 힙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이에 올해 모자를 활용한 스타일링이 알려지면서 스트릿쇼핑몰, 모자쇼핑몰들의 전성기를 맞아 새롭게 런칭하는 모자브랜드도 많아진 가운데, 모이브닝 대두 볼캡브랜드는 올해 상반기 SNS상에서 무지볼캡, 착시볼캡, 대두볼캡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면서 지난 10년동안 스냅백의 유행을 무너뜨리고 2017년 볼캡모자와 남자벙거지모자를 선도한 패션모자 브랜드다.
모이브닝 대두 (대표 김왕배) 브랜드는 지난 여름시즌 여름모자, 캡모자, 썬캡에 이어서 가을모자, 겨울모자 등으로 알려진 온라인 모자쇼핑몰이다.
대두브랜드는 깔끔한 무지볼캡 디자인으로 다양한 패션스타일을 소화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모자, 볼캡, 버킷햇, 힙합모자, 스트릿모자 아이템을 찾는 패피들에게 폭넓은 스타일을 연출해줄 수 있는데, 특히, 대두 브랜드는 빅사이즈모자를 개발하여 ‘대두볼캡’이라는 명칭을 붙여 판매를 시작하여 얼굴을 작게 만들어 주는데 도움이 돼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대두볼캡, 왕대두볼캡과 남자벙거지모자, 여자벙거지모자라고 불리고 있는 대두버킷햇 모자가 최근 수요 높은 베스트 모자아이템이다.
대두(DAEDU) 브랜드는 2년여 간 연구하여 자체 개발 기술로 제작된 대두시리즈를 카피한 퀄리티 낮은 가품이 유통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혼란을 주고 있지만 모이브닝 모자브랜드의 대두시리즈 기술로 만들어 퀄리티가 높고, 디자인까지 깔끔하기 때문에 낮은 가격 대비 백화점 브랜드와 같은 품질, 그리고 대한민국 국민에게 제대로 맞는 모자를 만들겠다며, 대한민국 국민의 머리사이즈를 분석하여 50번이 넘는 리뉴얼을 거쳐 여유 있는 오버사이즈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남자볼캡, 여자볼캡 브랜드다.
이러한 연구 끝에 고객들은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링을 연출하기 위해 남자캡모자, 여자캡모자, 연예인볼캡으로 검색량이 높아지고 있는데, 최근 챙넓은모자, 빅사이즈모자로 대두브랜드 상품을 많이 찾고 있다. 이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와 각종 포털 검색엔진에서 대두볼캡에 대한 후기가 공유되면서 여름에 이어 가을, 겨울시즌 핫 아이템이다.
모이브닝 대두브랜드는 매년 착용할 수 있는 깔끔한 무지볼캡으로 가을 패션에 맞는 다양한 매치로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유니클로, 스파오, 탑텐, H&M, 자라 같은 SPA 브랜드 매장, 오프라인 편집샵에서 구매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모이브닝 (대표 김왕배) 관계자는 “올해 볼캡과 버킷햇이 다시 한 번 유행을 선도하는 패션아이템으로 급부상하면서 모자하나로 얼굴 콤플렉스를 가려줄 수 있는 대두브랜드는 고객들에게 많이 사랑받고 있다.”라며, “대두브랜드 모자는 깔끔한 디자인과 퀄리티로 어떠한 스타일을 연출하느냐에 따라 여러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어 패션에 민감한 고객들이라면 센스있는 아이템으로 대두브랜드 모자를 제안한다”고 전했다.
한편, 대두(DAEDU)브랜드는 대두볼캡, 왕대두볼캡, 대두버킷햇을 포함해 대두스냅백, 대두피어싱볼캡, 대두군모, 대두캠프캡, 대두 메쉬캡 등 전 상품 모자라인으로 1+1이벤트, 블랙에디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이브닝 대두 공식사이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