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청 세종대왕상 수상 및 전세계 11개국 특허 받은 주원료로 내 아이 면역균형에 도움된다.(사진제공=오지아이 면역대장)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환경과 계절에 따른 아이 건강이 걱정되는 학부모들에게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이 알려지고 있다.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중에서도 어떤 주원료가 들어갔는지, 불필요한 합성첨가물이 들어가 있지는 않은지 등을 꼼꼼히 살펴야 한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오지아이 면역대장 제품은 보건복지부 보건산업진흥유공자 연구부문 우수상을 비롯, 특허청 특허기술상 세종대왕상과 한국과학재단에서 수여한 한국식품환경발명대상을 받은 주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국내 주요 기관으로부터 수상을 받은 주원료는 국내 수상 실적뿐만 아니라, 저명 국제 학술지 발표 실적을 보유한 기능성 원료다. 또한 유럽, 싱가포르, 호주, 캐나다, 미국 등 전세계 11개국의 특허를 받은 원료다.
식약처로부터 면역관련 기능성을 인정 받은 다래추출물을 담은 면역대장은 7세 이하 어린이가 섭취하는 면역대장 키즈와 8세 이상 어린이가 섭취하는 면역대장 주니어로 출시돼 연령에 따라 하루 1포 섭취할 수 있다.
우리아이 면역대장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섭취하는 건강기능식품인만큼, 합성보존료,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 등 불필요한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았다”고 밝혔다.
한편, 오지아이 면역대장은 세트 구매 시 할인하는 이벤트를 적용하고 있는데, 관련 내용은 면역대장 공식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