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파 브랜드 엠스파코리아(사진제공=엠스파코리아)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쌀쌀해진 날씨에 굳어버린 몸을 유연하게 풀어줄 수 있는 것은 어떤 것이 있을까? 요즘 젊은층부터 노년층까지 피로회복과 심신의 안정,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기 위해 반신욕을 하는 사람들이 계속 늘고있는 추세다. 이동식 홈스파 브랜드 엠스파코리아에서는 반신욕과 홈스파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전제품 10% 할인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엠스파코리아는 유럽전역 52개국에서 꾸준히 찾는 실내, 실외 이동식 홈스파 제품으로 설치 또한 공기주입식으로 매우 간단해 테라스 인테리어나 옥상, 정원 등 노천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엠스파코리아의 홈스파 제품들은 공통적으로 에어버블 기능이 있어 버블이 서라운드로 내보내져 마사지에 도움을 주며 자체 히팅기능이 있어 최대 42도까지 올라가 실외에서도 온도가 식지않아서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고 편안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럭셔리 모델은 성인4인, 어린이2인이 동시에 들어갈 수 있는 크기로 가족단위 소비자에게 적합한데 악어가죽 무늬의 패턴과 라운드형의 편안한 디자인은 테라스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펜션, 리조트 등 다양한 곳에 활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성인 2인용 모델의 네스트와 성인 4인모델의 글로우가 준비되어 있는데 글로우 모델의 경우 제품 하단에서 LED빛이 형성되어 더욱 무드있는 스파가 가능하다.
엠스파코리아 조경민본부장은 “요즘처럼 쌀쌀해진 날씨 따뜻한 스파를 즐기고자 하는 분들이 늘었다”며 “이동이 편안하고 설치 또한 간단하기 때문에 인테리어에도 활용이 가능한 엠스파코리아의 제품을 즐기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엠스파코리아 제품 관련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