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기 이상민의 집에 놓인 원목식탁(사진제공=라오메뜨)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최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이상민의 집에 놓인 원목식탁이 화제다.
지난 30일 방송에서는 원목의 무늬결과 질감이 그대로 느껴지는 대형 식탁이 등장했다. 이것은 최근 핫한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우드슬랩 테이블로 홈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친환경 트랜드와도 부합하면서 찾는 이가 증가하고 있다.
SBS 미우새 방송에 등장한 우드슬랩은 가구브랜드 라오메뜨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라오메뜨 관계자는 “방송 후 해당 제품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원목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우드슬랩은 다이닝룸이나 거실의 분위기를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라오메뜨는 우드슬랩 뿐만 아니라 이태리 가죽소파, 샤무드쇼파 등 국내에서 보기 힘든 다양한 수입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본점은 파주 출판단지 롯데 아울렛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최근 김해가구단지에 지점을 오픈하며 지역 고객과의 거리를 좁히고 있다.
한편, 우드슬랩을 구매할 때는 완성된 실물을 보고 구매하고 가격보다는 나무의 질과 무늬를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좋다. 또한 A/S가 가능한 제품인지 확인하는 것이 만족스러운 우드슬랩 사용에 도움이 된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