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업크림 뷰티앤뷰 하애라 출시(사진제공=뷰티앤뷰)
[서울=세계TV] 양희석 기자 = 최근에는 늘어가는 홈뷰티족을 공략해 기능성 화장품 제품군이 확대되면서 스킨로션, 에센스, 세럼 등 기초 케어 제품은 물론 화이트닝 에센스, 화이트닝 수분크림 등 다양한 미백화장품이 출시되고 있다.
평소에 피부에 고민이 많았던 사람도, 내 피부에 관심이 없었던 사람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올인원 상품으로 출시된 '하애라'는 자연주의 위주의 발효성분이 들어가 있다.
쌀발효추출물(막걸리추출물), 녹차추출물, 효모추출물로 피부의 영양공급을 해주기 때문에, 투명하며 촉촉한 광채 피부를 만들어 주는 것에 도움이 된다.
무엇보다 쌀발효추출물 사용으로 트러블 진정에 일조하며, 톤업 크림의 특징인 즉각 미백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사용 시 피부 톤과 피부결을 맑고 하얗게 해주는 데에 도움이 된다.
대부분은 얼굴 트러블이 생긴 후 에야 관리하려고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한다. 검버섯 제거를 위해 기능성 스킨케어나 피부 미백에 좋은 법을 알아보기도 한다. 그러나 한 번 생긴 피부 트러블을 없애고 아기 피부로 되돌아가기란 쉽지 않다. 화사한 톤의 매끄럽고 고운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평상시 꾸준한 관리와 예방이 중요하다.
스킨케어 단계에서 기능성 피부미백 화장품을 이용하는 것도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방법이다. 서울대병원 차병원 등 각종 대학병원에 미백기능성 인증 크림을 납품하던 닥터이노덤(뷰티웰팜)과 뷰티앤뷰(구 뷰앤뷰)에서 ‘하애라’ 톤업크림을 출시했다.
기술제휴를 연구를 거듭한 결과 제품 하나로 기초화장품부터 기능성 성분까지 책임지는 올인원(All-in-one) 형태의 제품을 선보인 이번 '하애라' 톤업크림은 피부톤을 순간적으로 밝게 만들어주는 즉각 미백효과와 더불어 장기적으로 사용 시 피부 톤 개선까지 기대할 수 있는 미백기능성 인증 성분 기능성크림을 개발하였다.
봄철 미세먼지와, 지난 차가운 겨울 바람으로 건조해진 내 피부에 촉촉함과 빠져나간 영양분을 공급해 주며, 화사한 피부톤에 도움될 ‘하애라’는 뷰티앤뷰(구 뷰앤뷰) 공식 홈페이지와 오픈마켓, 네이버 스토어팜 등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