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동명차가버섯 로고 (사진제공 = 김동명차가버섯)
[서울 = 세계TV] 강재환 기자 = 러시아차가버섯의 항산화활성 증진 제조방법 연구로 발효 특허를 획득한 김동명차가버섯이 차가버섯 제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행사 적용 중량은 150g, 300g, 500g 제품이며 각 2개씩 300g, 600g, 1kg 구매시 1개 제품은 50% 할인이 적용되는 1+1(50%)할인 이벤트다.
동일 제품 2개 구매시 1개 제품을 반값 할인하는 이번 행사는 특허공법 발효차가버섯 제품과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군이 대상이다.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러시아산 차가버섯 농축분말 100%로 러시아 현지의 전문 추출공정에서 우려낸 추출액을 농축한 다음 건조한 분말이다. 동봉된 계량스푼 1개 분량인 1g을 약 200ml의 따뜻한 물 한 컵에 타서 마시면 된다.
특허공법 발효차가버섯은 차가버섯 추출분말 항산화 활성 증진 고상 발효 특허 방식을 적용한 제품이다. 김동명차가버섯의 발효 특허는 차가버섯의 핵심 유효성분인 총페놀 화합물 함량이 22% 증진된 결과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발효차가버섯은 과립타입의 제형이라 물에 타지 않고 물로 삼켜서 섭취할 수 있다. 추출분말과 마찬가지로 1회 1g 내외를 섭취하면 된다.
김동명차가버섯 관계자는 “차가버섯은 반드시 따뜻한 물과 함께 섭취할 것을 권장한다. 체온이 떨어지지 않도록 올바른 섭취방법을 지켜달라”고 당부했다.
행사 제품을 시음해보고자 한다면 홈페이지 샘플 신청을 통해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kkk7@hanmail.net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