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더헤븐 마스터즈 (THE HEAVEN MASTERS)

윤교중 기자 윤교중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3 17:10:02
  • -
  • +
  • 인쇄
초대 챔피언의 영광은 누가 선택받을 것인가?
▲ 더헤븐리조트 전경사진 [세계투데이 자료사진]

 

⌜한국의 Bucket List ⌟

“죽기전에 단 한 번의 라운드 기회가 주어진다면...
주저없이 ⌜페블비치⌟를 선택하겠다 (Jack William Nicklaus 1940)


한국의 페블비치 ⌜더헤븐 리조트⌟

(세계투데이)윤교중 기자 = 미국의 Pebble Beach Glof Links 는 골프 매니아라면 누구나 한번쯤 라운드를 꿈꾸는 골퍼들의 대 로망이다. ‘골프천국’ 미국에서도 최고의 골프장 중의 하나로 매년 AT&T National Pro-Am 대회가 개최되고, 지금까지 여섯 번의 US OPEN과 PGA, Championship 등 수많은 대회를 개최하였다. 이같이 한국의 ‘페블비치’라고 불러도 전혀 손색이 없는 천혜의 리조트가 서울에서 1시간 남짓한 대부도(大阜島)에도 있다.

세계적인 골프코스 설계의 거장(巨匠) David M. Dale이 맡아, 대한민국 골프장 전 홀에서 유일하게 바다가 모두 보이며 해송(海松)에서 나오는 피톤치드, 갯벌에서 나오는 오존이(O3) 인간의 몸속에 쌓인 중금속을 정화시켜주며 ⌜진정한 가치위에 머무르다⌟는 최고 경영자의 미션과 비전으로 만들어진 대부도의 여정과 영화 같은 이 시대 최고의 명작(名作) 으로 존재하고 있다.

27홀 코스와 어우러진 “해송과 은빛 바다, 섬의 수려한 곡선에 떨어지는 숨 막히는 석양, 바람조차 쉬어가는 ⌜더헤븐 리조트⌟의 하루. 여기는 가치를 아는 사람들이 머무는 곳이다.

더헤븐CC는 본 대회 코스에서 2021시즌 이후 3년만에 KLPGA투어가 개최돼 더욱 큰 관심을 받으며, 이번 2024 KLPGA THE HEAVEN MASTERS 대회에서 (8.16~18일) 총 상금 10억원으로 초대 챔피언을 누가 될지에 주목이 되고 있다.

2012시즌 ‘메트라이프.한국경제 제24회 KLPGA 챔피언십’을 시작으로 총 9회의 KLPGA투어가 펼쳐졌으며, 곽보미(32), 최혜진(25,롯데), 박성현(31,솔레어) 등 장타 우승자를 많이 배출해 내며 ‘장타 친화형’ 코스로 꼽힌다.

또한 대회의 가장 난코스인 ⌜다이아코브(Dia Cove)⌟ 로 불리는 South Course 5번, 6번, 7번 홀이 대회의 큰 변수로 예상이 된다.
 

대부도가 품은 더헤븐 리조트에서는 서해 바다와 골프장이 정원

 

▲  더헤븐리조트 South Course [세계투데이 자료사진]

 


방해받지 않는 프라이빗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푸른 잔디와 바다, 아름다운 서해 바다를 나만의 정원으로, 어디에도 경험할 수 없는 개방감과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더헤븐’은 최적의 주거 여건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소수만이 느끼는 삶의 가치를 높여 드릴 것입니다. 모든 세대에서 골프장과 바다의 조망이 가능하며 친환경 소재로 오프화이트 톤의 따뜻하고 모던한 공간에서 누리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프라이빗한 동선 구성으로 라이프 스타일을 존중받으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수평선을 붉게 물들이는 노을은 더헤븐 리조트의 큰 자랑거리 중 하나입니다. 모든 객실이 이 오션뷰로 층이나 방향에 상관없이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서해안의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으며, 심지어 주차장에서도 바다가 한눈에 보인다

’자연을 모든 건축물위에 올려 놓았다‘. 더헤븐 리조트의 또 다른 품격으로는 인피니티 풀에서 바다와 골프 코스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며 이러한 뷰를 가진 인피니티 풀은 ⌜더헤븐 리조트⌟가 유일하다. 4계절에 따라 변화되는 풍경과 풀에서 바라보는 석양은 ’더헤븐‘의 장관이다.


안산시 도시개발사업 발표 호재 ‘더헤븐 리조트’ 생활형숙박시설 등기 분양
최고 11층 랜드마크 생활형숙박시설... 전용면적 198~710㎡

이 럭셔리 레지던스 더헤븐 리조트는 2차 막바지 등기 중이다.
포스코A&C 그룹이 설계하고, ’나인원 한남‘을 설계한 배대용 건축가가 인테리어 설계를 맡은 안산시 대부도에 위치한 럭셔리 복합 레지던스 시설이다.

200평형의 슈퍼 펜트하우스(Super Penthouse)객실과 150평형 펜트하우스(Penthouse), 70평형의 로얄 스위트(Royal Suite) 객실과 60평형의 스위트(Suite)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라이빗한 동선 구성으로 방문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존중 받으며 밀도 높은 휴식을 즐길 수 있다.

 

▲ 더헤븐 리조트 전경 [세계투데이 자료사진]


경기안산국제학교 설립 추진 

 

▲ 경기안산국제학교 설립추진 업무 협약식 [세계투데이 자료사진]


지난달 7월 경기도 교육청과 4개 기업이 (더헤븐 리조트, 베르아델 승마, 그랑꼬또 와이너리, 전곡항 요트) 경기안산국제학교 설립 추진 업무 협약식을 체결하여 교육자원으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전국 최초 공립형 국제학교인 경기안산국제학교는 2028년 개교할 예정이며, 다문화학생과 일반학생을 선발해 중.고등학교 통합과정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더헤븐 리조트‘는 고풍스럽고 럭셔리한 객실과 서해 바다를 바라보는 야외 수영장, 프라이빗함을 강조한 실내 수영장, 웰니스 프로그램, 더헤븐 컨트리클럽과 방주교회 등 부대시설이 구성되어 있다.

거주자의 편리함을 높이기 위해 제공되는 고급 시스템도 돋보인다. 먼저 삼성 계열의 하이엔드 보안 전문기업 씨브이네트와 손잡고 전 타입 스마트 인프라를 도입했다. 또 독일 수입주방가구인 불탑(Bulthaup)이 기본 적용되고, 붙박이장은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B&B’을 사용했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키친에이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고의 가치를 넘어 대한민국 랜드마크의 리조트로 앞으로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윤교중기자[세계투데이]

theheaven27@naver.com

 

(끝)

 

<저작권자(c) 세계투데이.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더헤븐리조트 #더헤븐 #대부도 #경기안산국제학교 #생활형숙박시설 #서해바다 #분양


[저작권자ⓒ 세계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윤교중 기자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선교

+

사회

+